퍼실의 브랜드 가치

혁신과 전통의 조화

사회가 변하고 사람들의 니즈도 바뀌기 대문에,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도 시시각각 바뀌어 갑니다. 바로 이 때문에 퍼실은 '혁신'과 '일관성'을 핵심 브랜드 전략으로 삼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제품을 보완하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왔고 제품력을 검증받은 제품들은 꾸준히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니즈에 부합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바로 보다 쉽고 간편한 세탁을 가능케 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알렌바흐 여론조사 연구소(Allensbach Institute of Opinion Research)에서는 퍼실이 갖는 긍정적인 이미지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퍼실은 뛰어난 세탁력, 최상의 품질, 현대적인 이미지를 모두 갖고 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언제나 퍼실은 자사의 유구한 전통에 단단히 뿌리내리고 있다. 이 둘은 전혀 상충되지 않고 오히려 퍼실의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한다."
퍼실은 언제나 시대를 선도해 왔습니다. 1907년 개발된 퍼실은 최초의 세탁세제입니다. 독자적인 포뮬러로 세탁 중 산소를 발생시킴으로써 일일이 손으로 문지르는 고된 세탁이 더 이상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제품도 계속적인 품질 향상이 뒷받침되어야 하기에, 퍼실은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해왔음은 물론, 제품 출시 이후에도 연구를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이는 보다 쉽고 간편한 세탁을 통해 고객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퍼실의 노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