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il

퓨처 이즈 리퀴드

세제 시장의 판도를 바꾼 퍼실

지속가능한 세제 시장을 조성하는 중요한 지표

최신 퍼실 액체 제품을 사용하여 세탁을 하면 기대를 뛰어넘는 탁월한 세정력과 청결한 결과를 비롯하여 한층 더 환경 친화적인 소비 생활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퍼실은 세제 시장을 혁신적인 액체 세정제 분야로 이끌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20년까지 글로벌 세제 시장의 55%는 액체, 일정량으로 사전 처리된 캡스, 완벽한 용량의 액체 세제 등 혁신적인 액상 세정제로 구성될 것"이라고 헨켈 기업의 세제 부분 이사는 말합니다. 그러나 세제 시장은 자체적으로 변화하지 않으며, 정밀한 브랜드 전략과 적절한 투자를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퍼실은 "퓨처 이즈 리퀴드(The future is liquid)"라는 전략을 마련하였습니다. 신흥 시장에서 퍼실 리퀴드는 내열성 효소 혼합제가 함유된 혁신적인 포뮬러로 한층 더 강화되어 최근 재출시되었습니다. 차세대 "내추럴 기반 얼룩 제거제"는 기존 효소와는 달리 온도가 쉽게 40°C까지 치솟는 더운 기후에서도 오염 제거 성능을 유지합니다. 소비자에게 액체 세제와 파우더 세제의 각기 다른 장점을 알리기 위해 퍼실은 다양한 시장에서 TV 광고 문구를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퍼실의 "퓨처 이즈 리퀴드(The future is liquid)" 프로그램의 또다른 핵심 요소는 전략적 거래 파트너와 소비자 마케팅 및 카테고리 관리 컨셉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지속가능한 액체 제품을 선택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액체 세제가 파우더 세제보다 환경에 더 나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치 체인에서 퍼실 액상 제품이 파우더 제품보다 "환경에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경에 좋은” 선택 및 파우더 제품 비교

  • 원료: 퍼실 액체 제품은 파우더보다 재생가능한 원료를 기반으로 합니다.
  • 생산: 액체 제품 생산 과정은 파우더 제품 생산과 비교하여 80%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 투자: 퍼실은 현대화와 효율성이라는 두 가지 측면이 적절하게 분배된 액체 제품 생산 시설을 마련하였습니다. (에너지, 물, 폐기물 절약의 탁월한 예)
  • 물류: 퍼실 액체 제품은 파우더 제품보다 사용량이 최대 66% 적어서 물류 과정에서 상당한 에너지 및 이산화탄소 배출을 절감합니다.

사용 단계에서 고객 행동은 어떻게 바뀔까요?

세제와 관련된 총 이산화탄소 풋프린트의 80%는 사용 단계에서 발생하며, 원료 공급, 생산, 물류 및 폐기를 모두 합해도 20%에 불과합니다. 세탁기를 사용하기 전에 물 온도를 맞추고 장치를 작동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사실만으로도 사용 단계의 중요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세탁 온도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따라서 세제의 전체 이산화탄소 풋프린트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식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세탁 행동을 촉진하기 위해 퍼실은 2017년 이후 퍼실 세제에 부착할 새로운 찬물 세탁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은 로고를 통해 세탁 온도를 낮추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빨래를 할 수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우더와 달리 액체는 물에 닿는 즉시 분해됩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액체 세제로 빨래를 할 때 세탁 온도를 낮출 결정을 내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