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곰팡이 얼룩 제거법

삶은 항상 바쁩니다. 세탁기나 세탁물 바구니에 있는 세탁물을 잊어버린 일이 한 두 번 있다는 것을 의심할 바 없습니다. 이러한 젖은 옷들은 짧은 시간 동안 곰팡이 냄새를 만들어내며, 결국 옷에 있는 곰팡이 얼룩에 직면하게 됩니다. 다행이도 이를 제거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stains

곰팡이 얼룩 제거: 순서

 
  1. 용도에 맞는 Persil세제 및 얼룩제거제를 선택하세요
  2. Persil세제를 얼룩에 바르세요
  3. 옷상표에 붙어있는 세탁기호에 따라 가장 높은 온도에서 세탁하세요
  4. 얼룩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세제 및 얼룩제거제 선택법

용도에 맞는 Persil세제 및 얼룩제거제를 고르기 전, 옷감의 색상 및 유형을 고려하세요. 색상이 있는 옷에는 또는 Persil Color Gel을 활용하세요. 흰색 옷에는 또는 Persil Power Gel을 활용하세요. 민감한 옷감에는 를 활용하세요.

얼룩 선처리

얼룩 처리법을 얼룩이 얼마나 짙냐에 따릅니다. 데님과 면 옷의 경우 약간의 Persil Power Gel 또는 Persil Color Gel을 얼룩에 바르시고, 칫솔로 부드럽게 문질러주세요. 안전을 위해 집 밖에서 작업하세요. 그러면 곰팡이가 집 안에 번지는 것을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옷감이 민감한 경우, 약간의를 얼룩에 바르시고 몇 분 동안 기다리신 후 부드럽게 주무르세요. 다음를 섞은 찬 물에 담그세요.

세탁과 헹굼

곰팡이 얼룩이 있는 옷을 세탁할 때, 남아 있는 곰팡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가능한 최고 온도에서 세탁하세요. 옷상표에 있는 세탁유의사항에서 알맞는 온도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얼룩여부 확인

세탁 후 얼룩이 제거되었는지 보세요. 얼룩이 여전히 남아 있다면, 얼룩 선처리 및 재세탁 전 Persil세제를 찬물에 섞은 다음, 물에 10분 간 담가 두세요.

세탁 후 얼룩이 여전히 보이거나 제거되지 않았다면, 옷상표의 세탁유의사항에서 염소표백제가 사용가능한지 확인하세요. 만약 가능하다면, 약간의 염소표백제를 사용하세요. 표백제 제품사용설명서를 참조하셔서 신중히 활용하세요. 마지막으로 옷상표 세탁기호에 따라 가장 높은 온도에서 옷을 세탁하세요.

특수하고 예민한 옷감의 곰팡이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모직, 비단, 인조견사 혹은 모달 소재와 같은 특수 옷감에서 곰팡이를 제거하려면, 염소표백제 사용을 되도록 자제해야 합니다. 표백제는 이러한 종류의 옷감을 파괴하는 성향이 있으며, 옷감의 수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신를 사용하세요.

서로 다른색상의 옷감에서 곰팡이 얼룩을 제거하는 법

색상이 있는 옷의 곰팡이 얼룩을 제거할 때는 항상 Persil Color Gel을 사용하세요. 이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진한 곰팡이 얼룩제거

때때로 얼룩이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더 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진하고 마른 얼룩이 있다면, 소유하신 Persil을 물에 섞은 다음 옷감을 세탁전 수시간동안 담그세요.

곰팡이 얼룩제거를 위한 특수세제

민간 요법은 곰팡이 얼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다른 문제를 야기합니다. 어떤 요법은 옷의 색상을 바꾸기도 하고, 또 다른 요법은 세탁기의 고무 및 플라스틱 부품을 장기적으로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신 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Persil 세제를 사용하셔서 얼룩을 제거하세요.

곰팡이 얼룩에 좌절하지 마세요. Persil세제로 냄새나는 얼룩을 빠르게 제거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