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먼지와 진흙얼룩 제거법

비오는 날은 잠자기 가장 좋은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뛰어들지 않을 수 없는 흙웅덩이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도 알려졌지요. 질퍽하고 진흙 투성이의 양말, 셔츠 그리고 바지를 접한다면,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알아야 합니다. 다행히도, 이는 어렵지 않습니다.

먼지와 진흙얼룩 제거법

진흙과 흙 얼룩의 유형

우선 흙과 진흙 얼룩 제거를 다룰 때 반드시 생각해야 할 것은 여러분게서 다루는 진흙과 흙이 어떤 유형인지입니다. 흙은 지구의 토양을 말합니다. 건조하고, 얼룩이 되기전 가끔 없어지기도 합니다. 반면 진흙은 흙과 물의 혼합물입니다. 이러한 얼룩은 쉽게 일어납니다.

세 번째 유형은 붉은 흙 혹은 찰흙입니다. 이것은 붉그스름한 색을 남기며, 젖거나 마를 수 있습니다.

진흙과 흙 얼룩 제거법 순서

 
  1. 옷감의 색상 유형에 따른 Persil 세제를 선택하세요.
  2. 부드러운 솔로 마른 얼룩으로 된 헐거워진 흙을 제거하세요
  3. 필요하다면, 약간의 액체 세제로 선처리하세요
  4. 가능한 최고 온도에서 옷을 세탁하세요
  5.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6. 필요하다면 위 절차를 반복하세요
 

세제 및 얼룩제거제 선택법

세탁 단계에서 흰 옷에는 Persil Duo-Caps Power또는 Persil Power Gel을, 색감이 있는 옷에는Persil Duo-Caps Power 또는 Persil Color Gel을 선택하세요. 흙과 진흙 얼룩은 액상 세제와 솔로 선처리하는 것이 진한 얼룩을 제거하는 것을 도와주는 액상 색소로 이뤄져 있습니다. 섬세한 옷감은 특별히 주의하는 것을 요합니다.을 활용하세요.

얼룩 선처리

다른 얼룩과 달리, 진흙을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을 원할겁니다. 부드러운 솔로 남아있는 흙을 제거하시고, 약간의 Persil Power Gel 또는 Persil Color Gel을 얼룩에 직접 바르셔서, 부드럽게 문질러 주시고, 몇 분간 세제가 스며들도록 해주세요. 평상시처럼 세탁하세요. 얼룩이 특별히 완강하거나 오래되었다면, 여러분이 선택한 세제와 물을 섞은 혼합물에 옷감을 최소 2시간 동안 담그세요.

세탁과 헹굼

의류상표에서 제조사가 추천하는 가능한 최고 온도에서 옷감을 세탁하세요. 세제 상자에 지시된 ‘가장 더럽혀진’에 해당되는 용량의 세제를 사용하세요.

얼룩여부 확인

건조기에 옷을 넣기 전 얼룩이 확실히 사라졌는지 항상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선처리, 담금, 세탁과정을 반복하세요.

특수세탁물 및 옷감에서 흙과 진흙 얼룩 제거법

모직, 비단, 오직 드라이클리닝으로만 가능한 옷감은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탁가능한 섬세한 옷감에서 붉은 진흙 및 흙 얼룩을 제거하려면,을 활용하셔서 셔츠, 양말 혹은 바지를 손세탁하세요. 질긴 흙과 진흙 얼룩을 제거하려면, 2시간 동안 세탁혼합액에 담그는 것을 추천합니다.

의류상표에서 드라이클리닝만 가능하다고 써져있다면, 추가 손상을 막기 위해 전문가에 맡기세요.

면과 폴리에스테르 혼합 옷감은 강하고, 손상과 줄어듬을 염려할 필요없이 어떤 온도에서 세탁하고 건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흰 옷에서 흙 및 진흙 얼룩 제거

대다수 사례에서 위의 순서대로 하면 흰 옷의 흙, 진흙, 찰흙 얼룩을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얼룩을 없애려면 다음 지시를 따르세요: 천연 혹은 수제 얼룩 제거제 사용을 피하세요. 특정한 옷감의 손상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오는 날이 여러분 옷의 돈을 들게 하나요? 위의 팁으로 진흙, 흙 그리고 찰흙 얼룩을 제거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주스 얼룩 제거법

    주스 얼룩 제거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 주스 얼룩 제거법

    주스 얼룩 제거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