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얼룩 제거가 빠르게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

아이스크림은 지우기 어려운 얼룩인가? 짧게 답하자면, 그렇다! 아이스크림은 단백질 기반이다. 즉, 옷의 섬유 속으로 파고 들어가 자리잡는 속성을 가졌다. 몇 번 닦아냈을 때 지워진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단언컨대 잠시 뒤 흘린 자리에 갈색 또는 노란색 테두리가 생길 것이다. 이런 옷을 버리기 전에 다음 팁을 따라해보고 돈을 절약하자.
 
 
옷에 묻은 아이스크림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걱정할 필요는 없다. 강력한 젤라또 자국도 퍼실®의 힘을 이길 수는 없으니. 옷에 묻은 아이스크림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다음 순서를 따라가 보자:
 
  1. 아이스크림을 최대한 닦아냈다면, 옷을 뒤집어서 흐르는 찬물에 씻어 얼룩을 최대한 지워준다.
  2. 퍼실® 얼룩 제거 세제 를 얼룩에 발라준다. 옷에 부작용을 일으키지는 않는지 미리 작은 부위에 테스트하는 걸 잊지 않는다.
  3. 퍼실® 얼룩 제거 세제를 사용해 찬 물로 세탁한다. 강력한 성분을 가졌기 때문에 찬 물에서도 효과적으로 얼룩을 제거해준다. 시간이 많지 않다면, 빠른 세탁으로도 충분할 것이다.
  4. 세탁기에서 옷을 꺼내 얼룩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한다. 아직 남아 있다면 위 방법을 반복하되, 얼룩이 완전히 지워지기 전까지는 다림질을 하거나 건조기에 돌려선 안 된다. 

기사를 듣으시려면 재생을 눌러주세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HTML5 <AUDIO> element. Download 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