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퍼실제품의 포장재에는 인증을 의미하는 다양한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인증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Blue Angel(블루 엔젤)은 독일 연방정부에서 1978년부터 부여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품질 마크로, 제품 디자인의 친환경성을 평가하기 위해 높은 기준을 요구합니다. 그 결과 1978년에 설립된 이후 40여 년 동안 지속 가능한 소비를 이끌며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 역할을 해 왔습니다. Blue Angel(블루 엔젤)은 독일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는 환경 라벨입니다.
퍼실 그린 파워는 환경과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점을 인정받아 Blue Angel(블루 엔젤)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성분이 특정한 환경 기준을 충족하는 데, 이는 곧 수자원과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는 제품임을 의미합니다. 폐기물의 양을 줄이기 위한 포장재 규정도 있습니다.
ECARF(유럽알레르기재단, European Center for Allergy Research Foundation)는 알레르기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부여되는 인증입니다. 이 분야 최고의 세계적인 과학자와 기술자 15명으로 구성된 독립적인 자문위원회가 크림, 세제, 진공청소기, 호텔 등 다양한 제품군을 평가하는데 필요한 기준을 개발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알레르기 반응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임계값과 알레르기 차단 기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문위원회는 이 기준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최신 연구 결과를 반영합니다. ECARF 라벨은 연구를 통해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임이 입증되었을 때만 부여됩니다.
퍼실 센서티브는 2009년에 인증을 획득하면서 알레르기 친화성 세제로 ECARF를 받은 세계 최초의 세제로 인정받았습니다. 퍼실 센서티브에는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특수 향료가 함유되어 있고 색소는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헨켈은 세제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2005년 "지속 가능한 세탁 및 클리닝을 위한 A.I.S.E.(국제 세탁 세제 위생관리 제품 협회) 헌장"에 서명한 첫 번째 기업입니다. International Laundry & Home Care Association(국제 세탁 및 생활용품 협회)에서 주관하는 이 프로그램에 가입한 기업들은 생산 공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의된 주요 지표를 기준으로 경제적·환경적·사회적 관점에서 이룬 목표 달성 정도를 매년 보고합니다.
헨켈이 AISE 헌장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퍼실제품은 지속 가능한 기업에서 제조되었으며 제품 자체도 지속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세제" 부문에서 중요한 요소 네 가지 요소를 꼽자면 환경 안전성을 위한 성분과 사용량 및 포장재 소재 측면에서의 자원 효율성, 저온 세탁 성능,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