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보카도 얼룩 제거

아보카도는 크림 같고 건강하며, 맛 있고 무엇보다도 녹색입니다. 아보카도는 최근에 토스트, 스무디, 볼 형태로 많이 접할 수 있으며, 옷에 묻으면 거기에 밝은 녹색 흔적이 남는데, 이는 특히 밝은 직물에서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아보카도 얼룩에 대한 팁으로 세탁물은 다시 새 것처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얼룩 제거

아보카도는 맛있고 여러 음식에 쓰일 수 있지만 종종 옷에 보기 흉한 얼룩을 남깁니다.

 
단계별
  1. 숟가락이나 뭉툭한 칼을 사용하여 옷에 남아있는 아보카도를 제거합니다.
  2. 예를 들어 탈지 얼룩 제거제로 얼룩을 전처리하고 찬물에 담가 얼룩을 불립니다.
  3. 의류에 붙은 케어 라벨의 세탁 지침에 따라 세탁기 또는 손으로 의복을 세탁하십시오. 준비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얼룩이 아직 남아 있습니까? 그런 다음 2 단계와 3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전문가 팁 : 얼룩이 마르지 않도록 하세요.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세요. 이렇게 하면 자국을 남기지 않고 아보카도 잔여 물을 제거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아보카도 얼룩 제거 : SOS 처리 아보카도는 오랫동안 진정한 슈퍼 푸드로 여겨져 왔습니다. 크림 제형의 과일은 많은 불포화 지방산을 제공하므로 진정한 향미 운반체입니다. 빵 토핑이든 과카몰리 딥 형태이든-맛있는 아보카도를 먹을 때면 작은 아보카도 조각이 때때로 하얀 여름 드레스에 떨어집니다. 녹색과 지방이 혼합되어 있어 아보카도 얼룩을 제거하기가 어렵지만  Persil 의 팁으로 쉽게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얼룩과 마찬가지로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즉시 행동하는 것입니다. 숟가락이나 무딘 칼을 사용하여 옷에서 과일을 제거하십시오.

아보카도 얼룩 제거하기 : 녹색 오염 제거 방법 이미 집에 있는 경우 아보카도 잔유물을 대충 제거한 후 가능한 한 빨리 얼룩을 계속 관리해야 합니다. 오래 기다릴수록 녹색이 좋아하는 흰색 섬유에 더 많이 스며 듭니다. 옷 위의 얼룩을 문지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더 깊은 섬유 층에만 흔적이 퍼집니다. 

계속 걱정없이 즐기세요 : 팁으로 아보카도 얼룩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처리 대신, 대부분의 아보카도 얼룩은 약간의 액체 세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흰색 드레스의 경우 Persil Universal Gel 이 적합합니다. 그런 다음 적어도 15 분 동안 섬유를 담급니다. 

찬물을 사용해야합니다. 세탁 그런 다음 드레스를 세탁기에 빨리 넣어야 합니다. 안쪽에 세탁 라벨은 어떤 온도에 맞추어 세탁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흰색 드레스의 경우 Persil Megaperls® Universal 를 사용하여 아보카도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for-all 얼룩 젤 또는 1-for-all 얼룩 소금과 같은 얼룩 제거제로 사용하십시오. 아보카도 자국이 직물에 착색된 경우 얼룩 제거제를 사용하기 전에 색상 물 빠짐을 확인해야합니다. Persil Megaperls® Color 를 사용하면 색상의 광채를 추가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확인하고 반복하십시오. 드레스를 씻은 후 얼룩을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녹색 오염이 보이면 옷을 말리기 전에 오염부분을 물에 담그고 세탁하는 과정을 반복해야 합니다. 

흰 천에 아보카도의 흔적은 언뜻 보기에 지우기 불가능 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얼룩 팁을 사용하면 이러한 완고한 음식물 오염까지 완전히 제거하고 좋아하는 옷을 예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주스 얼룩 제거법

    주스 얼룩 제거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 주스 얼룩 제거법

    주스 얼룩 제거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