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옷에서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흰 옷은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어렵게 느껴집니다. 아무리 신중하게 다루더라도, 겨자, 케첩 및 소스, 음식, 탈취제, 피와 같은 최악의 얼룩 및 땀과 겨드랑이 얼룩과 와인, 커피, 차 얼룩에 영향을 쉽게 받습니다. 심지어 초콜릿을 먹을 때 눈 깜짝할 사이 재앙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얼룩이 등한시되어서는 안 됩니다. 만약 흰 옷의 얼룩을 제거해야 한다면, 다음 설명을 따르십시오.

흰 셔츠의 얼룩 제거

흰 셔츠는 식품, 소스, 주스와 같은 여러 얼룩에 취약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다루는 가장 흔한 얼룩은 탈취제, 땀과 겨드랑이 얼룩입니다. 이러한 얼룩들은 흰 옷에서 완전히 제거하기 어려운 노란 흔적을 남깁니다. 게다가 독특한 냄새를 남기지요.

흰 바지 및 반바지의 얼룩제거

바지와 반바지는 잔디, 진흙, 먼지, 선크림, 로션 및 크림에서 발생하는 얼룩에 예민합니다. 그러나 만약 자녀가 있다면, 흰 바지와 반바지는 과일과 야채에서 뚝뚝 떨어지는 즙을 끌어들입니다. 심지어 성인들도 건성으로 손을 바지에 닦고, 음식, 윤활유 그리고 기름을 옷에 묻힙니다.

흰 드레스의 얼룩 제거

흰 드레스는 아름답고 강열하기에 항상 청결히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만약 복도를 걸어가거나 밖에서 맑은 날을 즐기는 경우에도,흰 드레스를 망가뜨리는 가장 흔한 얼룩유형은 메이크업과 혈흔입니다. 대다수 흰 드레스를 섬세한 옷감으로 만듭니다. 이는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손세탁을 하거나 드라이클리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룩 선처리를 시작하기 전에 상표를 항상 확인하시고, 의문의 있으신 경우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흰 트레이닝화의 얼룩제거

흰 트레이닝화은 잔디, 진흙, 나뭇잎과 먼지얼룩을 자석처럼 끌어당깁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체육 및 스포츠 수업시간에 항상 필요로 합니다. 트레이닝화의 얼룩을 다루는 것은 다른 유형의 옷과는 다릅니다. 만약 진흙이나 먼지 얼룩을 다루신다면, 옷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리신 다음, 부드러운 솔로 먼지를 닦으세요.

다음 신발을 뜨거운 물로 헹구세요. 너무 많은 양의 물이 들어가 신발에 흡수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다음 Persil 세제 및 얼룩 제거제를 바르시고 솔과 수건으로 문지로 주세요. 완전히 헹구세요. 필요하다면 반복하세요.

만약 얼룩이 제거되었다면, 종이 타월을 신발 내부에 쑤셔 넣어주세요. 이는 건조시 신발의 형태를 유지시킵니다. 흰 트레이닝 화를 선풍기 앞에 놓으시면, 더 빠르게 마릅니다.

흰 옷의 얼룩을 제거하는 법: 순서

흰청바지, 흰셔츠, 흰바지 및 흰 반바지의 얼룩을 제거해야 합니까? 다음 순서를 따르십시오.

  1. 흰 옷을 대상으로 고안된 Persil 세제와 얼룩 제거제를 선택하세요.
  2. 세제로 얼룩을 선처리하세요
  3. 세탁하고 헹구세요
  4.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시고 필요하다면 반복하세요
  5. 양달에서 말리면 얼룩이 자연스럽게 표백되는 걸 도와줍니다

얼룩 제거제 선택

Persil Power Gel은 때, 끈적끈적한 오물 및 먼지를 흰 옷에서 제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얼룩 제거기능도 있습니다. 이 세제들만으로도 얼룩을 제거하는 일을 합니다. 흰 옷의 변색을 야기하는 레몬주스 혹은 과산화수소와 같은 자연얼룩제거제 사용을 피하십시오.

얼룩 선처리

다음 단계는 여러분이 다루는 얼룩이 무엇이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스와 주류, 피와 적색 와인과 같은 액체 얼룩의 경우, 얼룩을 최대한 제거하기 위해 깨끗한 헝겊으로 흰 옷을 닦아보세요. 다음 찬 물로 뒤쪽부터 씻어내세요. 만약 얼룩이 음식 혹은 기름으로 발생했다면, 반액체 및 액체물질을 되도록 제거해보세요. 다음 Persil Power Gel을 얼룩에 직접 바르시고, 부드럽게 문지르신 다음 몇 분 간 기다려보세요. 탈취제 얼룩으로 고민이 있으시다면, 선처리가 가능하도록 약국에서 특수한 산성 얼룩 제거제가 있어야 합니다(예시 녹 제거제). 하지만 사용설명서와 상표에 부착된 세탁기호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바르세요.

얼룩이 강하다면, 세제가 섞인 찬물 혹은 따뜻한 물에 담가두세요. 가능하다면 뜨거운 물 사용은 피하세요. 이는 얼룩을 굳게합니다.

세탁과 헹굼

흰 옷을 세탁하기 전, 옷감이 세탁기에서 세탁이 가능한지 상표에 부착된 세탁기호를 체크하세요. 손세탁이 필요한 섬세한 옷감의 경우 를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가능한 옷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최대 온도로 세탁하세요.

얼룩여부 확인

세탁 후 얼룩이 아직 남아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남아있다면, 선처리와 세탁단계를 반복하세요. 얼룩제거 시 추가적인 도움을 위해 흰 옷을 양달에서 말리세요. 이는 옷감을 자연적으로 표백합니다.

흰 옷을 입는데 더 이상 고통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팁을 활용해서 가장 흔한 얼룩을 제거하시고 흰 옷을 생기있게 유지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 껌 얼룩 제거하는 법

    껌 얼룩 제거하는 법

  •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

  •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 껌 얼룩 제거하는 법

    껌 얼룩 제거하는 법

  •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