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잔디 얼룩 제거

잔디와 나뭇잎 얼룩은 거의 모든 아이들에게 있어 통과의례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는 매우 심각하게 보입니다. 이틀에 한 번 청바지, 상의, 트라우저나 컨버스 운동화에 잔디 얼룩이 묻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어떤 잔디 얼룩이더라도 이를 제거하는 것을 도와주는 쉬운 팁이 약간 있습니다.

잔디 얼룩 제거

잔디와 나뭇잎 얼룩 제거: 순서

청바지, 상의, 축구복 하의 등등의 잔디 얼룩 제거:

  1. 색상이 있는 옷감을 위한 Persil세제를 고르세요.
  2. Persil 세제로 옷의 얼룩을 미리 제거하세요
  3. 옷이 허용하는 최고안정온도로 세탁하세요.
  4.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세제 선택

농구복 하의, 트라우저, 상의의 잔디 얼룩을 제거하려면, 반드시 세제를 써야 합니다. Persil Power Gel 또는은 흰색 옷감에 Persil Color Gel은 색상이 있는 옷감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세탁하기 전 세탁물의 세탁유의사항을 확인하세요.

얼룩 선제거 및 세탁

옷감을 물에 담근 후 Persil Power Gel 또는 Persil Color Gel을 얼룩이 묻은 곳에 바른 후, 부드럽게 주무르세요. 몇 분 정도 기다린 후, 옷이 허용하는 최고안정온도로 세탁하세요. 옷상표의 세탁유의사항에서 이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얼룩여부 확인

얼룩이 확실히 제거된 것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옷들을 건조기에 넣지 마세요. 얼룩을 완전히 제거한 후에 건조하는 것은 영구불변의 법칙입니다. 만약 얼룩이 그대로 있다면, 세탁액 혹은 선택하신 Persil 세제로 얼룩 제거 작업을 하신 다음 물에 수시간 동안 담그세요. 그 다음 옷을 다시 세탁하세요.

특수 세탁옷감 에서 잔디 얼룩을 제거하는 법

많은 사람들이 잔디 및 나뭇잎 얼룩은 바지 무릎부분에서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를 여러분의 운동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얼룩을 제거하려면 다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Persil Power Gel 또는 Persil Color Gel을 얼룩에 직접 바르세요. 다음 사용하지 않은 깨끗한 칫솔로 세제를 문지르셔서 일반 얼룩 및 잔디 얼룩을 제거하세요. 세제가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20분 정도 기다리신 다음, 컨버스 및 기타 운동화를 허용중량 내에서 세탁하세요. 만약 얼룩이 제거되지 않았다면 반복하세요. 이 단계를 수행하기 위한 전제조건은 해당 제품이 세탁가능하고 색상물이 빠지지 않아야 합니다. 해당 제품의 세탁기호를 먼저 확인하세요.

다른 종류의 옷감에서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일부 옷감은 다른 옷감에 비해 더 섬세합니다. 만약 모직, 비단 혹은 사틴 옷감의 잔디 얼룩을 제거하려면, 옷감을 물에 담그신 후,로 손세탁하세요.

서로 다른 색상의 옷감에서 잔디 얼룩을 제거하는 법

만약 얼룩을 제거하거나 옷감을 세탁할 때, 옷의 색상에 맞는 올바른 유형의 세제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Persil Color Gel은 특별히 카키색, 파란색, 검은색, 붉은 색 혹은 여러분이 소유한 어떤 색상의 옷도 세탁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반면Persil Power Gel은 흰색 옷감의 얼룩을 제거합니다.

잔디 얼룩을 제거하기 위한 특수세제

민간 요법으로 잔디 및 나뭇잎 얼룩을 제거하고 싶은 유혹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민간요법이 항상 통하지는 않습니다. 옷감 손상 심지어 세탁기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대신 얼룩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Persil 세제를 쓰세요.

잔디 얼룩에 좌절하지 마세요. Persil 세제로 쉽게 제거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주스 얼룩 제거법

    주스 얼룩 제거법

  •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 주스 얼룩 제거법

    주스 얼룩 제거법

  •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

    강황 얼룩 제거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