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는 세계적으로 많은 가정들이 애용하는 주된 음료입니다. 출근하기 전 아침에 따뜻한 커피를 즐기거나 카모마일 차로 긴장을 푸시는 사이, 쉽게 쏟아져 옷을 망칠 수 있습니다.

 

옷에서 커피 및 홍차 얼룩을 제거하는 것은 비교적으로 쉽습니다. 녹차든 에스프레소든 홍차든 어떤 종류라도 상관없습니다. 이러한 얼룩을 제거하려면 다음 순서를 따르는 것을 요구합니다.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 순서 지침

  1. 깨끗하고 마른 헝겊으로 과다하게 묻은 액체를 닦으면서 제거하세요
  2. 옷 색상과 옷감에 따른 Persil 세제를 선택하세요.
  3. 세제로 얼룩을 선처리하세요
  4. 찬 물에 세탁하시고 헹구세요
  5.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세제 선택

옷에서 얼룩을 제거할 때, 세탁여부가 가능한지 상표에 붙어있는 세탁기호로 확인하세요. 만약 가능하다면 그리고 흰 옷이라면, Persil Power Gel을 사용하셔서 얼룩을 제거하세요.색상이 있는 옷에는 또는Persil Color Gel을 사용하세요. 만약 옷감이 민감하다면,세제를 세탁에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처리

색상이 있는 의류를 다루신다면, 퍼실 세제를 사용하기 전 색상 안정성을 확인하세요. 깨끗한 헝겊으로 얼룩을 닦아내시고, 액체를 되도록 많이 제거하세요. 다음 Persil Color Gel 또는 Persil Power Gel을 얼룩에직접 세제를 바르신 다음,부드럽게 문지르시고, 5분 내지 10분 동안 세제가 스며들도록 하십시오. 얼룩이 강하다면, 선택하신Persil 세제와미지근한찬 물이 포함된 세제를 섞으시고, 세탁물을 혼합물에 수 시간동안 담그세요.

세탁

커피와 녹차 얼룩 제거를 다루실 때, 찬 물이 가끔 물에 담가 커피 얼룩을 제거하기 위한선택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세탁 시 옷감이 안정됨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온도의 뜨거운 물도 가능합니다.

최고 온도는 의류상표의 주의사항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다수 얼룩은 단 한 번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세탁에서 얼룩이 아직 남아 있다면, 선처리와 세탁을 다시 반복하시는 걸 원하실 겁니다.

특수세탁물과 옷감에서 커피와 차 얼룩을 제거하기

셔츠, 바지 혹은 시트에 커피 얼룩이 묻었다면, 위와 같은 순서가 주효합니다.

만약 특수한 옷감에서 얼룩을 제거하시려고 시도하실 때는, 다른 세제와 기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폴리에스테르와 면 셔츠가 기계 세탁이 가능한 반면, 비단과 모직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종류에는로 손세탁 하시는 것이 필수입니다.

서로 다른 색상의 옷감 및 세탁물에서 커피와 차 얼룩을 제거하기

Persil 세제혹은 다른 얼룩제거제를 사용하실 때, 항상 얼룩을 다루기 전 눈에 띄지 않는 곳의 색상 안정성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만약 흰 옷에서 커피 얼룩을 제거하신다면, 흰 옷을 대상으로 특화되어 고안된Persil Power Gel을 사용하세요.

마른 커피 및 차 얼룩 제거하기

마른 커피와 차 얼룩이 있다면, 이를 제거하는 것이 약간 어렵습니다. 흰 셔츠와 바지의 오래된 커피얼룩을 제거하시려면, Persil 세제를 섞은 미지근한 물에 먼저 담그세요. 적어도 한 시간 동안 담그세요. 하룻밤 담금질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다음 순서에 따라 선처리, 헹굼, 세탁하세요.

커피와 차 얼룩을 대상으로 하는 수제 혹은 천연 얼룩 제거제

커피와 차 얼룩을 대상으로 수제 혹은 천연 얼룩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Persil Power Gel 또는Persil Color Gel과 달리,이러한 해결법은 얼룩에 달라붙는 방식으로 고안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가끔 더욱 지저분하게 만듭니다. 알코올을 문지르는 것은 섬세한 옷감을 손상시킬 수 있고, 과산화수소는 옷감의 색을 바꾸며, 식초는 세탁기의 고무와 플라스틱부품을 장기적으로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운 좋은 날에 뜻하지 않게 쏟지 마세요. 커피와 차 얼룩을 위와 같은 순서로 제거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

    애완동물 얼룩 제거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