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취제 얼룩 제거법

탈취제는 땀 및 땀흘림과 연관된 냄새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심지어 겨드랑이에 향수를 뿌리면 냄새가 좋습니다. 그러나 탈취제가 셔츠에 접촉하면, 얼룩을 쉽게 만듭니다. 이 일이 일어나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세요.

탈취제 얼룩 제거법

탈취제 얼룩의 유형

먼저 해야 할 일은 어떤 탈취제가 옷에 얼룩을 남겼는지 밝혀내는 것입니다. 화장실 반대편에 있는 여러분이 선호하는 막대기 모양의 탈취제 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및 집 혹은 우리 몸의 냄새를 줄여주는 다른 유형의 탈취제도 있습니다. 이는 분사형, 스프레이형, 냄새흡수형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탈취제는 옷에 쉽게 흘릴 수 있는 액체성분입니다.

탈취제 얼룩을 제거하는 법: 순서

 
  1. 옷감 유형과 색상에 맞는 Persil 세제를 선택하세요
  2. 얼룩부분을 선처리하세요
  3. 옷감이 안전한 최대 온도에서 세탁하세요
  4. 건조 전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세제 선택

옷에서 탈취제 얼룩을 제거하시려면, 색상과 옷감 유형에 가장 알맞는 Persil 세제를 선택하세요. 또는 Persil Power Gel은 흰 옷의 얼룩을 제거합니다. 또는 Persil Color Gel은 색상이 있는 옷을 다룹니다. 는 섬세한 손세탁용 물질의 얼룩을 손상없이 제거합니다.

얼룩 부분 다루기

흑색 드레스, 청색 자켓 혹은 흰 셔츠의 탈취제 얼룩을 제거하든, 얼룩을 제거하는 가장 첫 단계는 적절한 Persil 세제를 바르는 것입니다. Persil Power Gel (흰색 옷) 또는 Persil Color Gel (색상이 있는 옷)을 얼룩에 직접 바르시고, 색상이 있는 옷의 경우 색상 안정성을 항상 먼저 확인하세요. 다음 30분 정도 세제가 스며들도록 기다리신다음.

옷 세탁

옷감이 안전하다면 가능한 최대 온도에서 세탁하세요. 최대온도 정보는 의류상표의 세탁유의사항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한 Persil 세제에 명기된 ‘심하게 더럽혀진 경우’에 적혀있는 정량을 사용하세요.

탈취제 얼룩을 제거를 목적으로 특수한 산성 얼룩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할 때가 잇습니다. 이러한 특수한 얼룩 제거제(예시: 녹 제거제)는 약국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전 상표에 써진 해당 옷의 유의사항과 사용법을 알아두십시오.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건조기에 옷을 넣기 전 얼룩이 확실히 사라졌는지 항상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선처리와 세탁단계를 반복하세요.

특수한 세탁유형 및 옷감에서 탈취제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셔츠나 브라 드레스의 탈취제를 제거할 때, 위에 있는 순서로 간단하고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탁불가능한 옷감이나 세탁물을 다룰 때는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모직, 비단 및 사틴과 같은 예민한 옷감의 경우,를 반드시 사용하세야 합니다. 폴리에스테르와 면과 달리 이러한 옷감은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부드럽게 손세탁해야 합니다.

서로 다른 색상의 옷에서 탈취제 얼룩 제거하기

탈취제 얼룩은 색상이 있는 옷에서 눈에 띕니다. 만약 청색이나 검은색과 같은 어두운 색상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왜냐면 대다수 탈취제가 흰색이거나 황백색이기 때문입니다. 대다수 사례에서 색상이 있는 옷의 어떠한 탈취제 얼룩을 제거하시기 위해 위에 언급된 순서를 따르십시오. 또는 Persil Color Gel을

사용하시는 것을 기억하시고, 색상안정성을 먼저 확인하세요.

마른 탈취제 얼룩

만약 옷에 마르고 오래된 탈취제 얼룩이 있다면, 희망이 사라졌다고 느끼실 겁니다. 오래된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오래 걸릴지라도 가능합니다. 선처리와 세탁전, 수 시간 동안 혹은 하룻 밤 동안 옷을 찬 물에 담그세요.

천연 탈취제 얼룩 제거제

천연 혹은 수제 얼룩 제거제는 탈취제 얼룩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도중 옷의 색상을 손상시키기도 합니다. 특별히 색상이 있는 옷에 으깬 아스피린, 과산화수소수, 레몬주스와 같은 해당 민간요법을 사용하시는 것을 자제하시도록 주의를 기울이세요. Persil 세제가 항상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이는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Persil 세제로 탈취제에서 발생하는 노랗고 흰 얼룩으로 인한 당황스러움과 작별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퍼실 센서티브젤

    퍼실 센서티브젤

최신 기사

  • 꽃가루 얼룩 제거하는 법

    꽃가루 얼룩 제거하는 법

  • 껌 얼룩 제거하는 법

    껌 얼룩 제거하는 법

  •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

  • 꽃가루 얼룩 제거하는 법

    꽃가루 얼룩 제거하는 법

  • 껌 얼룩 제거하는 법

    껌 얼룩 제거하는 법

  •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

    대변, 소변, 구토 얼룩을 처리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