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윤활유 및 기름 얼룩 제거하기

윤활유와 기름은 옷에 쉽게 제거할 수 없는 검은 얼룩을 남깁니다. 영구적인 손상에서 옷을 보호하기 위한 일은 올바른 Persil 세제를 선택하셔서 윤활유와 기름 얼룩을 제거하는 것과, 그리고 얼룩이 아직 지지 않을 때 이를 다루는 것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no information

윤활유와 기름 얼룩을 제거할 때 서로 다른 부분

윤활유와 기름을 주로 집에서 요리 및 윤활작용과 같은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하지만 두 가지는 외형이 다릅니다. 윤활유는 반액체지만, 기름은 액체입니다. 윤활유와 기름은 둘 다 동물성 지방에서 추출합니다. 하지만 기름의 경우 식물에서 추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차이와 달리 윤활유와 기름은 동일한 일반 얼룩 제거 절차법에 따라 제거하는 다른 방법들과 유사합니다.

윤활유와 기름 얼룩 유형

기름 얼룩을 제거하기 전, 다루는 얼룩 유형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야채, 올리브, 피클, 코코넛 기름은 부엌에서 볼 수 있는 흔한 조리용 기름입니다. 버터나 땅콩버터와 같이 특정한 식품에도 기름이 있습니다. 또한 이는 조리용 기름과 같은 유형의 얼룩을 만듭니다. 기름이 함유된 로션, 바셀린 심지어 모발용 화장품도 옷에 얼룩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윤활유와 기름 얼룩 제거법: 순서

바지의 기름 얼룩을 제거하셔야 합니까? 셔츠에 윤활유 얼룩이 있습니까? 아래 순서대로 하십시오.

  1. 옷 색상 및 세탁물에 가장 적합한인 Persil 세제를 선택하세요.
  2. 흰색 헝겊으로 닦으셔서 기름이 묻은 부분은 제거하세요
  3. Persil Power Gel 또는 Persil Color Gel 세제로 선처리하세요
  4. 가능한 옷감에 안전한 최고온도로 세탁하세요
  5.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6. 필요하다면 위 절차를 반복하세요.

세제를 선택

적합한 Persil 세제로 윤활유와 기름 얼룩을 제거하세요. Persil 액상세제가 선처리를 위해 추천한다면, Persil 가루세제 또는 액상세제는 윤활유와 기름 얼룩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흰 옷감을 세탁하실 때는 Persil Power Gel를, 색상이 있는 옷감에는 Persil Color Gel를, 그리고 모직과 비단과 같은 섬세한 옷감에는를 사용하십시오.

선처리

로 얼룩을 다루기 전, 옷에서 최대한 윤활유와 기름 흔적을 제거해주세요. 깨끗한 흰 타월로 얼룩을 닦으시면 윤활유가 섬유 깊숙이 번지는 것을 막으면서 얼룩을 제거합니다.

선처리 시 약간의 Persil Power Gel (흰색 옷), Persil Color Gel(색상이 있는 옷) 혹은 섬세한 섬유에를 사용하셔서, 얼룩에 직접 바르시고, 부드럽게 문지르세요. 세제가 스며들도록 5분 간 기다리세요.

세탁과 헹굼

효과적으로 윤활유를 제거하기 위해서, 가능한 빠르게 세탁하세요. 의류의 상표 세탁 유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가능한 옷감이 안전한 최고 온도에서 가장 적합한 Persil Power Gel (흰색 옷) 혹은 Persil Color Gel (색상이 있는 옷)로 세탁하세요.퍼실 세제 상자에 있는 ‘가장 더러운 경우’의 지시사항을 따르세요.

윤활유와 기름 얼룩 확인

윤활유와 기름 얼룩이 아직 보인다면, 옷을 건조시키지 마세요. 이는 얼룩을 굳게 하고, 제거하기 더 어렵게 합니다. 대신 선처리 과정과 세탁을 반복하세요.

강한 얼룩에는 선택하신 세제의 세탁액에 옷을 1시간 혹은 그 이상 담그세요. 다음 옷감을 다시 세탁하세요. 옷에 적혀있는 세탁유의사항을 반드시 인지하신 다음, 지시사항을 주의깊게 따르세요.

다른 유형의 옷감과 세탁물에서 윤활유 및 기름 얼룩을 제거하기

블러우스, 폴로 셔츠, 청바지, 스웨터, 선박, 야외용 냅킨 심지어 침대시트와 같은 다양한 옷과 세탁물 유형에서 얼룩을 제거할 때 위에 언급된 순서를 활용하세요. 그러나 비단과 모직과 같은 섬세한 옷감에는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옷감에는 가 가끔 최고의 선택이기도 합니다.

드레스와 정장과 같은 드라이클리닝만 가능한 옷의 경우 얼룩 제거와 관련하여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천연 윤활유 제거제 혹은 민간요법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특정한 천연식 제거 방법은 옷감을 산성화하여 더 큰 손상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세탁과 건조 후에 윤활유 및 기름 얼룩이 아직도 남아 있나요?

건조기를 돌린 후에까지도 윤활유 얼룩을 눈치채지 못하셨나요?

마른 윤활유 얼룩은 분명히 제거하기 어렵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제거하기 위해서 얼룩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약간의 윤활유를 얼룩 부분에 바르세요. 다음 선택하신 얼룩 제거제로 선처리하시고, 세탁하신 다음, 얼룩이 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필요시 건조 후 옷에서 얼룩이 제거되기 위해 반복하세요.

단순히 윤활유와 기름 얼룩 때문에 여러분의 세탁물을 포기하지 마세요. 위에 언급된 팁대로 빠르게 제거하세요.

제품 더 보기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 딥클린 플러스 파워젤

    퍼실 딥클린 파워젤

최신 기사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메이크업 및 립스틱 얼룩 제거

  •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셔츠에서 땀 얼룩을 제거하는 법

  •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

    커피와 차 얼룩 제거법